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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체수상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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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금융권 최초로 브랜드경영
  • 부 문 : 은행
  • 홈페이지 : http://www.shinhan.com/
  • 브랜드명 : 신한은행
  • 기업체명 :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고객을 상생의 동반자로 여기고 고객가치 창조와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한 개척정신과 열정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금융의 혁신을 선도해 온 신한은행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라는 미션 아래,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체계를 정비했다. 임직원 및 고객 인식조사를 통해 암묵지로 가지고 있던 신한은행과 이상적인 은행의 이미지들을 형상화 하였다. 이 작업을 통해  ‘Togethership’이라는 브랜드 에센스(브랜드 핵심가치)를 도출해냈다. ‘Togethership’은 고객과의 상생(Togetherness)과 금융리더십(Leadership)이 결합하여 만들어진 신조어로서 은행만의 이익을 위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성공을 위해 고객과 손을 잡고 함께 크는 리더십을 말한다.

 

이는 자본시장 통합법 시행에 따른 경쟁 패러다임의 변화(은행권역내의 경쟁→금융권역간의 경쟁) 속에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가져가겠다는 신한은행의 의지이다. 이와 함께 진정성, 통찰력, 혁신성, 통합성이라는 네 가지 고객과의 약속을 명문화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해 나갈 것이다.

 

2011년 은행권 최초로 브랜드경영을 선포한 신한은행은 브랜드전략본부를 신설하고 현장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경영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동행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각종 대내외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신한은행은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아카데미를 운영하고 브랜드 전문가 초빙 강연을 실시하는 등 직원들의 브랜드 의식 함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경영을 사업계획 전반에 반영하여 전사적인 브랜드 활동을 독려하고 있는데, 이는 신한은행이 성과위주의 근시안적 시야가 아닌 장기적인 성장동력으로서 브랜드를 바라보고 있음을 나타낸다.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브랜드경영을 시작한 것에 멈추지 않고, 고객과 사회의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금융문화를 선도하며 최고의 금융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지금 이 시간에도 끊임없이 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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