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s

수상브랜드(WINNER)

  • 수상브랜드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 2010 이전
  • 명예의 전당
  • 수상활용사례
    • 조사방법
    • 조사부문
    • 인증위원

브랜드 참여접수

온라인 리서치


HOME > 수상브랜드 > 2013 > 기업체수상브랜드

기업체수상브랜드

  • 선정결과
  • 기업체수상브랜드
  • 지자체수상브랜드
시즌2쪼끼쪼끼,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쪼~끼 한잔~!
시즌2쪼끼쪼끼
시즌2쪼끼쪼끼

우리동네 생맥주집 시즌2쪼끼쪼끼가 맥주전문점 브랜드 부문에서 4년 연속 대표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시즌2쪼끼쪼끼는 온 가족이 모두 모여서 다양한 식사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시즌2쪼끼쪼끼의 생맥주가 가장 맛있는 이유는 바로 보관과 청소, 그리고 본사의 관리·감독에 있다 

저온숙성 보관고인 라거링챔버를 이용해 신선하게 숙성시켜 보관하고, 맥주 관 자동세척기인 비어크리너 시스템을 전 매장에 설치하여 반드시 하루 두 번 생맥주관을 청소하도록 점주들을 교육시켜 가장 맛있는 생맥주 맛을 유지하고 있다.

시즌2쪼끼쪼끼는 어둡고 시끄러운 기존의 호프집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밝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식사메뉴를 호프 메뉴에 접목하여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식사와 함께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외식문화 공간이다. 시즌2쪼끼쪼끼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2012년에는 어려운 경제상황과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릴 수 있는 매운맛 위주의 메뉴를 출시하여 큰 돌풍을 일으켰다.

또한, 작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 받았던 안심후라이드치킨은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저칼로리 음식으로 각광을 받았다. 2013년에는 생활 속의 고급스러움을 콘셉트로 한 신 메뉴를 출시할 계획으로 고급레스토랑이나,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메뉴를 호프메뉴에 접목시킨 것이 큰 특징이다. 올 해는 집 앞 시즌2쪼끼쪼끼에서 고급 호텔식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