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s

수상브랜드(WINNER)

  • 수상브랜드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 2010 이전
  • 명예의 전당
  • 수상활용사례
    • 조사방법
    • 조사부문
    • 인증위원

브랜드 참여접수

온라인 리서치


HOME > 수상브랜드 > 2012 > 기업체수상브랜드

기업체수상브랜드

  • 선정결과
  • 기업체수상브랜드
  • 지자체수상브랜드
현대홈쇼핑, N스크린시대의 진정한 쇼핑 리더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올해로 창사 11주년을 맞이하는 현대홈쇼핑(대표 김인권)은 유통 명가인 현대백화점그룹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에 구축하고 있는 고품격 종합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이다.

현대홈쇼핑은 TV홈쇼핑과 카탈로그, 종합인터넷 쇼핑몰인 현대H몰을 통하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홈쇼핑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왔다. 나아가 방송과 통신의 융합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국내 최초로 T-커머스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쇼핑 Needs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M-커머스 서비스를 활용한 유비쿼터스 쇼핑 환경 구축을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2011년에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스마트TV전용 쇼핑앱을 출시하여, PC와 모바일 그리고 TV라는 세 개의 매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N스크린시대의 진정한 쇼핑 리더가 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 중심의 헌신을 바탕으로 2011년까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홈쇼핑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2009년에는 한국서비스대상 홈쇼핑부문 대상, 2003년, 2004년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홈쇼핑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의 영예를 누리기도 했다.

앞으로도 고객 앞에서 합심(合心)하여 하나가 되고, 고객·협력사·현대홈쇼핑이 다같이 성공하고자 하는 『All Together』의 정신으로 온라인 쇼핑 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기록할 계획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