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s

수상브랜드(WINNER)

  • 수상브랜드
    • 2019
    • 2018
    • 2017
    • 2016
    • 2015
    • 2014
    • 2013
    • 2012
    • 2011
    • 2010 이전
  • 명예의 전당
  • 수상활용사례
    • 조사방법
    • 조사부문
    • 인증위원

브랜드 참여접수

온라인 리서치


HOME > 수상브랜드 > 2012 > 기업체수상브랜드

기업체수상브랜드

  • 선정결과
  • 기업체수상브랜드
  • 지자체수상브랜드
듀오, 고객맞춤 컨설팅으로 2만 4천여명 성혼
  • 부 문 : 결혼정보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duo.co.kr/
  • 브랜드명 : 듀오
  • 기업체명 : 듀오정보
듀오
듀오

1995년 설립해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듀오는 업계 최초로 2만 4천여 명이 넘는 성혼 회원을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다.

듀오정보는 매해 연평균 2만 6천 여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결혼정보 브랜드 ’듀오’에 머무르지 않고 2002년에는 종합 웨딩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 2006년에는 커리어 전문 교육기관 듀오아카데미, 2010년 행복한 부부 가족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전문 상담교육 기관 듀오라이프컨설팅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결혼정보 브랜드로는 최초로 결혼을 연계한 비즈니스로 브랜드 확장에 성공했다.

듀오는 고객의 신상과 고객이 원하는 이상형 정보를 종합해 체계적인 매칭을 할 수 있게 한 컴퓨터 매칭 서비스(Duo Matching System)를 서울 본사를 비롯해 부산, 대전, 광주, 천안 등 전국 11개 지사와 미국, 뉴질랜드, 뉴욕 등 해외지사까지 접목시켜 활발한 회원 교류와 객관적 정보 체계를 갖추며 결혼정보업계의 새 장을 열었다.

듀오가 10년 이상 업계 선두를 지켜온 비결에는 고객만족의 경영이념이 있었다. 듀오는 대표이사 직속기관으로 고객만족팀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만족팀에서는 고객의 불만이나 요구를 즉각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사례에 맞춘 맞춤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응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듀오는 미혼남녀의 결혼트렌드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면서 소비자의 감성에 다가가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2011년에 시작된 듀오 TV광고는 싱글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담아 많은 미혼남녀의 공감을 얻었으며 위트 있는 일러스트 광고, 로맨틱코미디 영화와의 공동광고 등을 통해 친근하고 편안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듀오는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소셜 매체를 적극 활용하는 등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 브랜드로 한국의 건전한 결혼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듀오는 현재의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출산, 육아, 실버로까지 범위를 확대해 인생종합컨설팅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목표를 가지고 해외 진출도 보다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목록보기